대표회장 인사말

지금부터 50년 전 천기총이 태동하였습니다.
한국교회 역사상 가장 교단분열이 심하고 교파 간의 갈등이 최고조로 달한 때였습니다. 당시 천안시의 선배 목사님들은 분열과 갈등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의 일치와 연합의 운동에 힘을 모았습니다.
천안시의 복음화를 위해서, 이단에 대한 효과적인 대응을 위해서, 지역사회 섬김을 위해서 하나가 되었습니다.
3J9A72816
대표회장 안병찬 목사

그 결과 천안시 기독교는 건강하게 성장했습니다. 천안시 70만 인구 가운데 700개 교회, 13만 성도로서의 성장을 이뤄냈습니다. 천기총의 이런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최근 희년대회를 열었습니다. 그동안 천기총을 위해 온갖 정성과 힘을 기울여주신 선배 목사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천기총은 앞으로도 이런 중심을 그대로 이어갈 것입니다.

첫째, 일치와 연합의 운동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둘째, 천안시 복음화를 위해 힘을 쏟을 것입니다.

셋째, 거룩한 교회를 지키는 일에 힘을 쏟을 것입니다. 이를 위해 이단과 싸울 것입니다. 천기총은 이단과 싸워 승리한 화려한 이력들이 있습니다. 이를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그리고 바른 인권운동에도 힘을 모을 것입니다.

이 모든 일을 이뤄나감에 있어서 절대로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혜를 발휘할 것이며, 끊임없는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도록 할 것입니다. 악으로 악을 이기려 하지 않고, 오직 선으로 악을 이기려 할 것입니다.

저는 부족한 사람입니다. 부족함을 잘 알기에 많은 분의 도움을 얻도록 힘쓰겠습니다. 좋은 임원진이 구성되었기에 큰 힘이 됩니다. 긴밀하게 소통하면서 공공의 유익을 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